태양광 주택지원사업 가상계좌 발급 신청 방법

태양광 주택지원사업을 신청후 채택이 완료되면 가상계좌를 발급받고 자부담금을 입금해야한다.

태양광 가상계좌발급 진행 방법

  1. [신청자] 가상계좌발급 신청
    ① 진행상태 : “ 사업선정” 건 → “가상계좌발급 신청” 버튼 클릭
    ※ 진행상태 “사업선정” : “신청완료” 건을 지자체 지역본부에서 검토완료 하였을 때의 진행상태

  1. [신청자] 가상계좌 자부담금 입금
    ① 발급된 가상계좌 클릭
    -가상계좌번호, 금액, 가상계좌 만료일 확인하고 입금 진행
    -입금완료 후 진행상태 : “ 사업승인” 자동 변경

태양광 가상계좌에 입금을 완료하면 신청자가 해야할 일은 모두 끝난셈이다.
그 후 태양광 신청 설치업체의 설치가 진행된다.

태양광 주택지원사업 신청절차

  1. 주택지원사업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https://lnhhouse.co.kr/293
  2. 계약의뢰 https://lnhhouse.co.kr/293
  3. 계약체결 https://lnhhouse.co.kr/300
  4. 참여신청서 작성 및 제출 https://lnhhouse.co.kr/314
  5. 가상계좌 발급 및 입금 https://lnhhouse.co.kr/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