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도어락 고장 해결법

게이트맨 도어락 고장시 서비스 신청전 다음을 확인하여 자가조치를 취할 수 있다.

1. 게이트맨 도어락 기본동작 에러

1)전원이 안들어온다

  • 건전지가 제대로 끼워져 있는지, +,- 극성은 제대로 맞게 삽입되었는 확인하십시오.
  • 방전된 건전지나 불량 건전지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2)동작시키면 잠시 켜지다가 곧 다시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 건전지에 충분한 전력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건전지를 교체하십시오.

3)등록한 비밀번호로 인증은 되지만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 다른 잠금장치가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 문과 문틀 사이에 이물질이 있을 수 있으니 문 사이를 확인하십시오.
  • 인증 후에러음이 발생하면서 문이 열리지 않을 경우에는 데드볼트가 스트라이크에 걸린 경우일 수 있으니 문을 흔든 후 재시도하십시오.

2. 게이트맨 도어락 번호판 및 모든키

비밀번호 또는 키가 등록되지 않습니다.

  • 등록을 위해 ® 버튼을 누른 후 모드 종료시간이 지나도록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입력이 취소됩니다.
  • 번호판이 켜져 있는 시간 이내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 * 이나 tt은 비밀번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비밀번호는 4자리에세0자리까지만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일부 지원하지 않는 키이거나 고장난 키일 수 있습니다. 제공된 키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3. 게이트맨 도어락경보음 날때

1) 제품을 사용할 때 동작은 되나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음량조절 기능을 사용하여 설정을 변경하여 주십시오.

2) 제품을 만지다가 갑자기 ‘삐이익~ 삐이익하는 침입경보음이 계속 발생합니다.

  • 문 상태 감지센서를 잘못 동작시켰을 경우 침입경보로 인식되어 경보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와 동일한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경보음이 해제됩니다.

3)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하는 멜로디가 나옵니다.

  • 건전지 교체시기 안내입니다.1.5V AA건전지 4개를 모두 새로운 건전지로 교체하여 주십시오.

4. 게이트맨 도어락 자동잠금 에러

1)자동잠금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출하 시 기본 설정은 자동 잠금 입니다.
  • 자동/수동 설정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 수동으로 설정된 경우에는 실외부에 번호판을 터치하면 문이 잠깁니다.

2)자동잠금이 되다가 띠또띠또 에러음이나며 잠금이 되지않습니다.

문 이상에 의한 증상일 수 있으니 문 점검을 먼저 받으십시오.

게이트맨도어락고장

비밀번호나 키를 처음 등록하거나 바꾸실 때는, 실수로 문이 잠길 수도 있으니 반드시 문을 열어 둔 상태에서 등록하십시오.

새로운 비밀번호, 키 등록 시 이전에 등록된 비밀번호, 키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비밀번호는 주기적(3개월 정도)으로 변경하여 사용하시고, 타인에게 노출 시 즉시 비밀번호를 재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키 등록을 완료한 후 반드시 등록된 비밀번호, 키로 문이 잘 열리는지 확인하십시오.

보안을 위하여 반드시 제조사에서 공급하는 전용키만을 등록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제공된 키외에 교통카드, 신용카드(교통카드기능) 또는 휴대폰 등의 등록 및 사용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키 분실 시 또는 키를 소지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반드시 비밀번호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비상상황을 대비하여 수동개폐장치 조작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수동개폐장치를 끝까지 돌리지 않고 개문시 경보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작음 제거 후에도 에러음 및 경보음은 발생합니다.

자동잠금기능에 의해 문이 잠겼더라도 반드시 다시 한번 문의 잠김 여부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내부 강제잠금이 설정된 상태에서는 실외부에서는 어떠한 키나 비밀번호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외부 강제잠금이 설정된 상태에서는 내부에서 수동개폐장치로 문을 열면 침입경보음이 울립니다.

외부 강제잠금이 설정된 상태에서 실외부에서 정상적인 인증으로 문을 열면 기능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자동잠금이 제대로 동작되지 않은 상태에서 문이 열리면 침입경보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에 실내부(메인바디)가 장시간 노출되면 온도센서가 작동하여 경보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가지 경보음 (파손경보음, 침입경보음, 고온경보음)은 전부 소리가 다릅니다.

3분 락(LOCK) 기능이 작동 중에도 경보 기능은 정상 동작됩니다.

3분 락(LOCK) 기능이 작동되면 재가동 후에도 설정이 유지되며, 실내부 버튼을 제외한 어떠한 버튼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3분 락(LOCK) 기능종료 후 비밀번호를 통한 인증 시 보안을 위하여 허수기능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단, 정상인증 후부터는 허수기능이 작동.)

스마트리빙팩 작동 상태는 리모컨 또는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여 기능을 실행해서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상전원단자를 아래로 당기실 때 부상의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주의하여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장착 시 반드시 +, – 단자를 확인하고 끼우십시오.

건전지 역 삽입 시 누액이나 파열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건전지 수명이 다하면 건전지를 교환하고, 사용하지 않은 전지와 사용중이거나 사용이 완료된 전지를 혼용 하지 마십시오.